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제안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아침 6시37분 한도아파트 앞정류장 112번 버스 기사님 민원신고 넣습니다
답변일 2017-11-22
내용 위사진 차량의 기사분 정류장 위치보다 좀더앞서나가서 정차해놓고는 뒷문열리길래 카드찍고 탓것만 갑자기 안에 승객들 있는데 앞으로 오라고 소리지르더니 왜 뒤로타냐 왜 안찍냐 큰소리로 뭐라고  하네요 아마 cctv다 찍혔을겁니다 저앞으로 오라는거 저는분명이 카드를 찍었고 기사님 앞자리에서 카드를 다시찍었고 하차처리까지 떳습니다.
그러더니 말을 바꾸더군요  니타라고 뒷문열었냐고 다짜고짜 깔보는식으로 반말하시고요
기분더러워서 버스내리려고 했는데 배차시간이 워낙긴차량이다보니 그냥 참고 죄송하다고 가려는데 자리로  돌아가는길에서 조차 면박주네요 그이후 못참아서 이글씁니다.
저퇴근시간때부터해서 아침에 사람많을때는 뒷문자주이용했습니다 저뿐만아니라 다른승객들중 뒷문으로 타도 제지하셨던 기사님은 안계셨습니다.
제지하는건 좋습니다 승객안전을 위해서 당연히 기사님께서 할일이죠
하지만 1절만 하시면될걸 굳이 왜 자리를 돌아가는 과정 까지 면박을 주시는건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처리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Capture+_2017-11-17-06-42-42.png
답변 ○ 안녕하십니까?  먼저 천안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귀하께서 말씀하신 시내버스 불친절, 난폭운전 등 종합적인 문제점들에 대하여는 승무원들이 운행준수사항을 철저히 지키고 친절·안전 운전 할 수 있도록 시내버스 3사 관리자를 통하여 행정 지도해 나가겠으며, 그 외에도 11월 28, 29일 예정된 운수종사자 종합 서비스교육 및 사내 자체교육 등을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다시 한번 시내버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시민들에게 보다나은 대중교통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과(041-521-5630~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