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제안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11번 버스 좀 똑바로 운영하십쇼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네
답변일 2019-07-22
내용 7월 18일 오전 9시 44~45분 쯤 백화점 맞은편의 정류장으로 들어오는 두정 우남 11번 버스 기사는 손님이 정류장에서 태워달라고 손을 흔들어도 쌩까고 그냥 가대요? 아주 차선까지 바꿔가면서 대놓고 피하던데? 200번 버스 두대가 정류장에 줄지어 서있고 그 뒤에 해당 11번 버스가 정류장에서 버스 두개 정도 거리 뒤에 서있었어요 사람들이 정류장 벗어나서 뒤로 쭉 가서 타더라구요 저는 이제 정류장에 당연히 버스가 올거니까 기다리고있었고, 200번 버스 두대가 지나가고 11번 버스가 와서 손흔들고 탈라했는데 그냥 쌩까고 차선까지 바꾸면서 도망가듯이 가덥니다 장난하냐? 애초에 천안은 왜 버스기사한테 손 흔들어서 태워달라고 해야되는거죠? 그것부터 좀 개선하십쇼^^
첨부파일
답변 ○ 안녕하십니까! 천안시 대중교통과입니다.  먼저 천안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무정차 주행건과 관련 해당 버스를 조회한 결과 충남70자1413호(삼안여객)로 확인되었으며 시내버스 내 내부 영상자료를 요청한 상태로 의견진술 등 관련 절차를 거쳐 준수사항 위반(무정차주행)이 확인될 시 행정처분(과태료 부과)토록 하겠으며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는 일이 없도록 행정지도 하겠습니다. 
○ 시민들께서 시내버스를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기타 시내버스 이용에 있어 불편하신 점은 대중교통과(041-521-563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